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다들 꽂히는 취미템들 있으시죠?

by Seuni's Book Journey 2024. 2. 27.

취미가 독서다 보니 독서템에 관심이 많아요.
하지만 제가 재택근무를 하고 외출이 많지 않다 보니
독서템에 대해 고민은 많이 하지만 안 사는 경우가 많죠.
독서대가 이미 있는데 또 다른 독서대가 갖고 싶다면,
엄청 고민에 고민을 해요.
미니멀리스트는 아니지만 맥시멈은 즐기지 않기에
정말 완벽히 나에게 필요해! 하지 않는 경우에는 잘 안 사게 된답니다.

작년 12월에 고민하다가 안샀는데 결국 계속 맘에 맴돌았던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the book seat!



 

 

 

 

 

 

 

 

 

 



독서하면서 나름 집에 있는 독서대로 잘 썼었는데요.
독서에 관심이 있다보니 은근히 독서템 검색을 많이 해요.
그러다가 요 녀석이 제 눈에 딱 꽂혔습니다.

작년에 고민고민하다가 왜 안 샀지?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이런저런 이유로(집에 독서대가 2개가 있다는 이유겠죠..) 안 샀습니다.
올해 초, 책상을 바꾸면서 키높이 독서대가 갖고 싶어서 구매를 했었어요. 하지만, 제품 불량으로 반품을 했죠.
그런데, 그때부터 저 독서대가 너무 눈에 들어오는 겁니다.
아예, 모든 이유에서 저 독서대가 아니면 안되는 이유를 다 갖다 붙이는 지경에까지 이르렀지요.
가격을 보니, 헙. 작년 12월에는 36000원인가 했는데 지금은 두 배 가격에 하물며 국내에는 없어서 해외배송을 해야 하는 거죠.
생각이 많아졌습니다.
그 뒤로도 하루에도 몇 번씩 들어가서 혹시나 가격이 떨어졌을까 새로고침해서 가격 확인하고 고민하다가 결국 샀습니다. 일주일 기다려서 배송을 받았네요~



잘 쓰고 있습니다.
아주 만족스럽냐고요?
음.. 만족스럽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후회 없이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옆으로 살짝 기울여서 누워서 보면 좋겠다 싶었는데 그건 쉽지 않더라고요. 자꾸 넘어져요.
그래도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어디에서건 손을 자유롭게 책을 볼 수 있어요~

 

 

 

 

 

 

 

 


그런 제가!
또 하나, 고민하다가 놓친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산책가방!




작년에 민음사 X 미온전 콜라보 산책가방인데요.
너무 갖고 싶어서 고민만 하다가
재택근무라 갖고 다닐 일이 없겠다 싶어 포기했었는데 계속 마음에 남았어요.
예약판매라 기간이 지나 아예 살 수 없는 줄 알았는데,
오늘 어쩌다가 미온전 인스타그램에 들어갔는데

2024 산책가방 준비 중(3월 중 오픈 예정)

이라고 하는 거예요~ 세상에나~

또 사야 할 이유를, 백만 개는 만들어야겠지요!!
또 예약 판매 열리는 그날까지 계속 생각을 할 듯합니다!!
기대되네요~

 

 

 

 

 

 

 

 

 

그러고보니,
거의 10년 가까이 즈음에
제가 산 커치대 가능한 북커버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꺼내봤는데요.
예전부터 손이 자유롭게 책 읽기를 즐겼었나봅니다~

 

 

반응형